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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2014년 4월 1일 서비스 적용 기준
작성자 담당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4-04-04 17:22:2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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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수 1268

ASRock Industrial 제품의 유통사인 (주)에즈윈아이피씨는 아래와 같은 서비스 적용 규정에 따릅니다.

 

1. 에즈윈아이피씨 유통 제품에 대해서 무상 서비스 및 유상 서비스를 진행 합니다.

당사 유통 모델의 경우 마더보드 상 아래와 같은 로고를 확인

당사 엉엽사원의 판매 진행에 따른 내부 시리얼 제품이 확인 된 제품

 

2. 제품 보증 기간

에즈윈은 제품 판매 일로 2년의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 합니다. 무상보증기간내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발생한 성능 하자 및 기능상의 고장으로 발생시 무상으로 처리되며 유상수리를 받은 날로부터 3개월(동일 부품 수리시) 무상서비스가 지원됩니다.

 

마더보드 무상 제품 보증 기간 : 2년

네트워크 및 IO 디바이스 : 1년

산업용 파워 제품군 : 2년

SSD 제품군 ; 2년

 

유상 A/S 는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하자,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유상으로 처리 됩니다. 다만 임의적인 변경 및 제품 조작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유상 처리됩니다.

유상처리 받으신 제품은 3개월간 무상으로 서비스가 제공되며, 그 이후에는 유상서비스 규격이 다시 적용됩니다.

 

수리불가 판정의 경우

PCB 손상 및 파손 등, 접착 및 인화성 물질에 의한 제품 파손은 유-무상 서비스에서 제외 됩니다.

 

3. 일반적 제품 보증

일반적 제품 보증이란 납품 후 30일이 지난 시점에서 제품의 결함 및 기능상의 문제로 제품이 수리 및 수정을 요할 경우에는 당사가 정한 RMA 규정에 따라 처리 됩니다. RMA 규정의 경우 입고된 보드의 대만 발송 및 입고에 따른 시간이 지체 될수 있으며, 최대 4주가 소요 될수 있습니다. 다만 영업사원과 별도의 계약 및 문서를 통한 별도의 처리방법을 정한 경우에는 위의 규정은 우선하지 않습니다.

 

착하불량에 의한 제품의 기능상 결함의 경우는 30일 이내에 물품 교환 요청을 해주셔야 하며, 그에 따른 절차 및 방법은 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 하시면 됩니다.

 

4. 택배또는 방문을 통한 제품 A/S

해당 영업 사원 및 담당자와의 통화를 통해 (선입 조건)A/S를 요청할 경우 아래의 절차에 의합니다.

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28 E테크밸리 지층 101호 ~ 102호

전화 : 02-718-7025

근무시간 : 오전 10시 ~ 오후 5시 (주 5일 근무제 실시)

점심시간 : 오후 12시 30분 ~ 1시 30분

 

5.

 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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