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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A/S 절차 안내
작성자 담당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12-09 14:44:2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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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수 805

A/S 절차 안내



A/S접수안내

제품 사용상의 문의/기술지원&제품에 대한 서비스

안녕하세요. 산업용보드의 새로운 기준 (주)에즈윈아이피씨 입니다.

일반적인 제품 사용상의 문의/ 기술지원은 담당 영업 사원을 통해서 문의 요청 드립니다.

제품에 대한 서비스는 당 사업장 입고 처리 기준으로 설정 됩니다.

  • 택배주소 : 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 612, 우주빌딩 5층
  • 전     화 : 대표번호 - 02-718-0114 
  • 근무시간 : 평일 오전 10시~오후 5시(주 5일제 근무제 실시)
  • 점심시간 : 오후 12시 30분~ 오후 1시30분

 

A/S처리과정 안내

공정한 문제 해결을 위한 기준

A/S처리과정의 안내는 (주)에즈윈아이피씨가 유통하는 제품의 구입 후 발생하는 문제를 공정하게 해결하기 위한 기준으로 사용됩니다.


1. 제품 보증 기간

제품군별로 다른 제품보증 기간을 숙지하세요.

  • 제품의 보증 기간은 제품 구입 후 제품별로 상이하며, 당사에서 제작한 시스템의 보증기간은 협의하에 진행 됩니다.
  • 에즈락아이피씨 마더보드, 전원공급장치 제품 군 2년 무상 보증실시(업체 계약으로 인한 특약시 1년 또는 3년 보증실시)
     (구입일 기준 거래내역서 또는 세금계산서 기준) 미 지참시 제품 시리얼번호 기준 적용
  • 기타 디바이스 네트워크 제품 군 1년
     구입의 보증기간은 해당 시리얼 조회 후 유통기한 내에서 처리합니다.


2. 서비스 적용기준

무상 A/S

  • 무상 A/S는 보증기간내에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발생한 성능하자, 기능상의 고장으로 발생 시 무상으로 처리되며, 유상수리 받은 날로부터 3개월 (동일 부품 수리시) 무상서비스가 지원됩니다.
  • 구입한지 30일 이내 제품의 기능상 불량은 1:1 교환, 신제품 출고 31일이 넘으면 리퍼 제품으로 교환됩니다. (제품 교환에 따른 소요기간 2주)


유상 A/S

  • 유상A/S는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하자, 기능상의 고장발생 시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
     다만 사용자의 임의적인 변경(쿨러, 부품교체, 파손 및 오염에 의한 제품손상), 당사의 엔지니어가 아닌 타인이 제품 수리 및 변경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, 천재지변(낙뢰, 침수, 화재 등)으로 인한 제품 손상시에는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  • 또한 제품번호 (S/N)및 유통사 인증, 품질보증 스티커 훼손시에는 A/S처리가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  • 보증이 지난 제품의  AS처리요청은 점검비 유상비 10,000원이 청구됩니다.
  • 유상처리 받으실 제품은 3개월간 RMA 배송에 따른 시간이 소요되며 그 이상일 경우
     리퍼 제품으로 교체해드립니다.

     
  • 제품의 심각한 오염,손상,및 제품불량에 따라서 수리 이후 정상적인 작동을 보증 할수 없는 경우 제품의 수리가 거절 됩니다.
     (상기의 경우 고객사의 요청에 따라서 추가금으로 리퍼 제품으로 교환 될수 있습니다)

     
  • 수리불가: PCB손상 및 파손, 임의개조, 천재지변(낙뢰 및 화재 침수), 패턴라인수리 후 동작불가 시 WD40 및 접착성 물질을 보드에 뿌리거나 윤활제 보드상에 뿌릴 때.
  • [주의사항] 제품 입고 시 마더보드만 따로 분리하여 입고를 해주셔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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